가족여행 나트랑 3일간 빈펄리조트 케이블카~~타고 놀기 2018/11/08 15:05 by 오여신님


 시타딘호텔 내부 전경사진을 먼저 올리고 ㅋㅋ 빈펄리조트와 비교해서 보세요.


  




스피드 보트타고 빈펄들어가는데.. 정말 빠르고 좋네요.


 다만 또 중국사람들이 보트중간에 짐을 세워 둬서 꽉 막혀서 시간이 지체


스피드보트 내려서 더 웃긴게 우리가 한국 사람인 줄 어케 알고

줄을 분리를 하더라구요..

우린 러시아사람들과 같이 차를 타고 들어 갔습니다.


빈펄베이리조트가 시타딘베이보다 못합니다..솔직히

사실 사진도 남기기 싫었어요..  정말 별루였습니다.





고급호텔이라면 이젠 세탁기는 좀 갖추어져 있음 좋겠습니다.

거실도 좀 따로 두고 테이블도 넓은걸로 ~~

(코타키나발루 샹그릴라리조트 정말 원룸이지만 크고 너무 좋습니다.)

여긴 아구...


  

수영복 세탁이 좀 편해야 하는데.

여간 불편하지 않네요.. 사방 호텔방에 옷들이 널려 있어요.

밖에는 옷도 함부로 못 널고..(벌금내요~)

욕실에 얇은 줄이 매달려 있지만 이걸 어케 불편하게

아 정말 이거 여행 다닐때마다 느끼는데..

비싼 호텔이 오히려 세탁서비스가 불편해요!!!!! (올소~~~~)

바로바로 빨아서 근방 말려 입어야 하는 휴양지에...나 원..

 

허나 빈펄베이 최대 장점 수영장...^^ (깊이 전체가 다 1.3M)


정말 넓습니다. 바로앞 바다~~~

정말 우리만 신나게 또 랄~~랄~~

정말 거기 일하시는 분들도 우리한테 엄지척~~짱이라고 표시해주고 갔습니다...

 저희는 수영장에서 좀 요란하게 놀아요...


    

식당....그냥 저냥... 전 

 

젤 내가 궁금했던 나트랑 바다...

코타키나발루와 같습니다. 아무것도 없습니다...

도저히 고운 모래 덕분에 아무것도 보이지도 놀고 싶지도 않은

구경하는 바다 였습니다.

여기 스놀쿨링 포인트가 물론 있을겁니다. 배멀미 무섭고

배운게 많아...여기 바다속 안 봐도 보입니다. 여긴 모래놀이 정도??


 

야경~ 여긴 죽~~입니다. 정말 야경도 완전 멋지지만

와 비올 때 정말 멋지네요.~~ 케이블카 이거 참...좋습니다.

케이블카 비올때 타면 죽입~~니다... 완전 환상입니다.

여기 비오면 도저히 못 걸어다녀요..


엄청난 양이 쏟아지네요.. 물론 길어야 3시간을 안 내리지만..

저희는 베트남 여행을 이렇게 ~~끝